스마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2018-05-16T17:54:27+00:00

New Way of Work Innovation

쉽고 간단하게,
가장 안전하게,
언제 어디서나.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스마트 워크를 구축해드립니다.
기업의 고객 관리 혁신을 위한 첫걸음,
CRM 환경 변혁은 Dynamics 365와 함께 합니다.
고객 통합 관리, 서비스 관리, 영업 기회 관리, 마케팅 관리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스마트하게 운영관리합니다.

스마트워크 살펴보기

스마트워크 특징

REALTIME COLLABORATION

쉽고 간단하게

Windows10, Office365 등 주요 비즈니스 앱 설치, 배포 자동화
하나의 콘솔에서 보안, 관리 정책 적용 실행 관리
Windows10, Office365 등 주요 비즈니스 앱 설치, 배포 자동화
하나의 콘솔에서 보안, 관리 정책 적용 실행 관리

GTPLUS 솔루션

고객 니즈 분석 AS-IS 분석, TO-BE 수립 TCO/ ROI 분석 구축 운영
비즈니스 니즈 IT 니즈 분석 기존 시스템 분석 Loadmap전략 수립 예산 산정 ROI 분석 구축 일정 수립 구축 고객 운영 시작
1일 3일 3일 2~3주  총 4주 구축완료

*사용자 250명 미만인 단일 조직에 해당하는 평균 투입 시간입니다. 250명이상인 경우 투입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교육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