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스마트워크2018-05-16T17:54:19+00:00

New Way of Work Innovation

쉽고 간단하게,
가장 안전하게,
언제 어디서나.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스마트 워크를 구축해드립니다.
기업의 고객 관리 혁신을 위한 첫걸음,
CRM 환경 변혁은 Dynamics 365와 함께 합니다.
고객 통합 관리, 서비스 관리, 영업 기회 관리, 마케팅 관리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스마트하게 운영관리합니다.

스마트워크 살펴보기

스마트워크 특징

Microsoft 365가 함께 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 및 공동작업을 통해 위치에 상관없이 팀원들과 협업 및 소통하고, 전자메일, 채팅, 화상회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가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항상 최신 상태로 동기화된 업무상태를 유지관리합니다.

가장 안전하게

랜섬웨어 등 사이버 공격, 디바이스 분실로 인한 데이터 걱정은 이제 그만! 클라우드에서 사용자, 디바이스, 어플리케이션 통합관리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합니다.

쉽고 간단하게

Windows 10, Office 365등 주요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배포를 자동화합니다. 보안, 관리정책을 하나의 콘솔에서 손쉽게 운영관리합니다.

GTPLUS 솔루션

 고객 니즈 분석  AS-IS 분석, TO-BE 수립  TCO/ ROI 분석  구축  교육 및 운영
 비즈니스 니즈 IT 니즈 분석  기존 시스템 분석 Loadmap전략 수립  예산 산정 ROI 분석  구축 일정 수립 구축 고객 직접 운영 장애 대응 서비스 (별도)
 1일  3일  3일  1-2주  총 3주 구축완료

*사용자 250명 미만인 단일 조직에 해당하는 평균 투입 시간입니다. 250명이상인 경우 투입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교육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